<TIME>지 선정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을 미치는 100인',
2008년 베이징 올림픽 개막식 연주, 2009년 오바마 대통령 노벨평화상 수상 축하연주 및 뉴욕 타임즈, 시카고 트리뷴, 틴 피플 등의 세계적으로 영향력 있는 언론 매체의 극찬까지!

천재 피아니스트 랑랑을 설명하는 수식어를 나열하면 끝이 없습니다.

랑랑 비엔나


2010년 비디오 게임 최대 화제작인 그란 투리스모5 오프닝 ost를 직접 연주하기도 한 랑랑은 지난 9월 독일 베를린에서 개최된 IFA 2010에 3D로 진행된 소니의 기자회견에 참석하여 연주를 선보이고 소니 제품에 대한 애정을 과시하는 등 소니 홍보대사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지난 12월 4일 오후 8시에 예술의 전당 콘서트홀에서 랑랑 피아노 리사이틀이 열렸는데요.
그 현장에서 선보인 소니 3D 체험관을 소니 블로그 독자분들께 소개해 드리기도 했지요. 

>> 그란 투리스모5 OST의 주인공! 천재 피아니스트 랑랑 내한 리사이틀!

스타일지기도 그 현장을 방문하여 환상적인 선율과 반짝이는 음의 향연에 흠뻑 취했답니다.
말로 형언할 수 없는 감동이었던 현장의 모습을 함께 살펴보실까요? ^-^






3호선 남부터미널에서 한 번에 갈 수 있는 무료 셔틀 버스를 이용하여 도착한 이곳,
Seoul Art Center, 바로 예술의 전당입니다.


예술의전당

예술의 전당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메인 건물을 지나 랑랑 피아노 리사이틀(LANG LANG Piano Recital)이 열리는 콘서트홀까지 한걸음에 달려갔습니다. 


이 날 공연을 위해 부산에서부터 서울까지 올라오신 분들도 계시다고 하니, 랑랑의 인기는 역시 엄청나다고 할 수 밖에 없군요. ^-^

랑랑 피아노 리사이틀


아직 시작 시각까지 시간이 많이 남았는데도 이미 콘서트홀은 사람들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트리

트리 촬영


콘서트홀 중앙에 있는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 풍기는 새하얀 트리에서 기념사진 찰칵~

프로그램 판매

프로그램북


랑랑 피아노 리사이틀의 모든 것을 파헤친다! 공연의 머스트해브아이템, 프로그램북입니다.

포토월

랑랑 피아노 리사이틀이여~ 내가 왔노라! 포토월에서 기념 촬영 역시 필수입니다. ^-^

음반숍

음반 구경

랑랑씨디


콘서트홀에서는 CD샵이 있어 다양한 아티스트의 음반을 만나 볼 수 있었는데요. 그 중 특히 많은 분의 시선을 끄는 앨범이 있었으니, 바로 오늘 콘서트의 주인공 랑랑의 음반입니다.

랑랑비엔나


랑랑의 소니뮤직 데뷔음반 : Live in Vienna 입니다.

2004년 카네기홀에서의 리사이틀 실황을 담아 전 세계적인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Live at Carnegie Hall”앨범에 이은 두 번째 음반으로 오스트리아 빈의 무지크페라인 황금홀에서 열린 2월 28일 리사이틀 실황을 담아 LP, 디럭스 에디션CD, DVD, 3D영상의 블루레이 포맷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평소 랑랑의 연주를 직접 관람하지 못했던 클래식 팬들은 3D TV를 통해 집에서도 공연장의 감동을 그대로 체험할 수 있게 되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는 음반이라 할 수 있습니다. ^-^


>> 랑랑의 Live in Vienna 만나러 가기

또한 이곳에서 많은 사람들의 발걸음을 멈추게 한 곳이 있었으니, 바로 소니 3D 체험 부스입니다.

브라비아


소니 3D 체험 부스는 소니의 3D TV인 브라비아 LX900 시리즈와 3D 블루레이 디스크 플레이어인 BDP-S370을 통해 3D로 제작된 랑랑의 콘서트 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체험 공간이었는데요.

3d안경

브라비아시청

3d브라비아

많은 분이 직접 3D 안경을 착용하시고 3D 브라비아 TV를 통한 랑랑의 Live in Vienna 감상하시며 생생한 화면에 놀라움을 금치 못하였습니다.

공연장을 둘러보다 보니 어느새 공연 시작 시각인 8시가 가까워졌습니다. 이제 슬슬 입장을 준비해야 할 시간이로군요. 

공연장


랑랑이 공연하게 될 무대입니다. 객석 3층까지 빈틈없이 사람들이 빽빽하게 차 있습니다. 
멋진 무대와 선율에 대한 기대에 대한 설레는 마음은 이곳의 모든 사람이 같을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랑랑 연주중

랑랑 인사


총 4곡의 연주가 끝나고 2번의 앵콜이 이어졌는데요.
향기로운 피아노 선율로 가득 찬 2시간이 순식간에 흘러가버려 매우 아쉬웠습니다.


인파


공연이 끝난 후, 늦은 시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많은 사람이 모여있는 곳은 과연 어디일까요?

줄

랑랑 미소

랑랑 사인


랑랑의 리사이틀 이후로 특별 사인회가 있었습니다! 콘서트홀 끝까지 이어진 긴 줄이 모두 랑랑의 사인을 받기 위해 기다리는 분들이십니다. 사인회 내내 시종일관 따뜻하고 즐거운 미소를 잃지 않는 랑랑님의 모습에 다시 한 번 감동했습니다. ^-^







랑랑 특유의 트레이드 마크인 화려하지만 자연스러운 퍼포먼스와 표정까지, 단 하나도 놓칠 수 없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스타일지기는 그 감동적인 선율과 반짝이는 음의 향연을 잊지 못할 것입니다. ^-^

여느 또래들과 같이 MP3 플레이어로 최신 가요를 듣고, 트위터로 친구들과 이야기하며, 스마트폰으로 피아노를 연주한다고 하는 감성적인 신세대 피아니스트 랑랑. 앞으로의 더욱 멋진 활동을 기대합니다!


소니스타일을말하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Ray 2010.12.19 10:1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오~~~ 멋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