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웰빙 라이프, 친환경적인 삶이란 말에 익숙해져 있지만, 정작 그런 생활 태도를 지키면서 살기란 어려운 것 같습니다. 왠지 복잡하고 귀찮을 것 같고 말이죠. ^-^

그러나, 작은 선택, 현명한 소비 하나로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을 지킬 수 있다면 어떨까요?

소니 코리아가 여러분의 웰빙 친환경 라이프를 향한 한 걸음을 돕기 위해 나섰습니다.



소니코리아, 세계최초 무(無)수은 소형 알카라인 전지 출시

- 세계 최초, 업계 단독 무(無)수은 소형 알카라인 전지 출시
- 건강 및 환경에 해로운 수은함량 0% 실현, 친환경 기술 개발
- 기존 소형 전지 대비 우월한 성능과 안전성 제공 장점
 
수은 0%로 만드는 웰빙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

소니코리아(대표 이토키 기미히로 www.sony.co.kr)는 세계최초로 친환경 무(無)수은 소형 알카라인 전지(0% Mercury Mini Alkaline Bettery)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소니 무수은 소형 알카라인 전지는 시계, 계산기, 체온계, 장난감 등 다양한 생활기기에 사용되는 제품으로, 수은함량 0%를 실현해 소비자들이 보다 안심하고 전지를 사용할 수 있다.

수은은 제대로 폐기하지 않고 자연에 방출되면 생태계 먹이사슬을 통해 결국 사람과 환경에 심각한 피해를 입히는 물질로 알려져 있다.

기존 소형 알카라인 전지는 아연과 전해액의 반응으로 발생하는 수소가스를 억제하기 위해 수은을 사용했다. 소니는 이렇게 기존에 필수적으로 사용되어 온 수은을 업계 최초로 독자적인 기술을 적용하여 효과적으로 제거하였다.

소니는 2005년 세계 최초로 무수은 산화은 전지(0% Mercury Silver Oxide Bettery) 개발에 성공하는 등 30년간 축적된 소형 배터리 기술을 바탕으로 세계 최초의 무수은 소형 알카라인 전지 개발에 성공할 수 있었다.

게다가 이번에 출시된 소니 무수은 소형 알카라인 전지는 친환경의 장점과 더불어 기존소형 전지 대비 우월한 성능과 안전성을 자랑한다.

수은 0%로 만드는 웰빙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

소니는 세계적으로 연간 3억 개의 무수은 산화은 전지와 미니 알카라인 전지를 판매하고 있으며, 이번에 출시된 무수은 미니 알카라인 전지와 기존 무수은 산화은 전지를 통해 연간 470kg의 수은 사용량을 감소시킬 수 있다.

소니코리아 무수은 소형 알카라인 전지 담당 김진영 프로덕트 매니저는 "이번 소니 무수은 소형 알카라인 전지는 소비자들의 건강과 직결되며 친환경에 대한 높은 관심에 부합하는 제품"이라고 전하며 "소니는 앞으로도 환경보호와 고객 만족을 위한 혁신적인 기술과 제품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소니코리아 무수은 소형 알카라인 전지 및 판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타일 홈페이지(www.sonystyle.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소니, 스타일을 말하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Ray 2010.10.26 13:1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 무수은!!!! 점점 친환경이 대세가 되어가네요

    • 스타일지기 2010.10.26 18:2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오래오래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기 위해서는 친환경적 삶이 중요하지요~

      소니 무수은 소형 알카라인 전지로 이번 기회에 Ray님도 친환경 웰빙 라이프에 도전해보심이 어떨런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