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구는 그 이름, 부산국제영화제(PIFF)! 영화에 관심이 없는 분이라도 누구나 꼭 한 번쯤은 들어봤을 법한데요, 설마 모르시는 분은 없겠지요? ^-^

얼마 전 스타일지기가 이미 여러분에게 제 15회 부산국제영화제에 대해 추천작과 함께 간단히 소개해 드린 바 있습니다.

>>제 15회 부산국제영화제, 스타일지기가 추천하는 놓치면 안되는 상영작들!


올해로 15회를 맞이한 부산국제영화제는 매년 비슷한 시기에 개최되어 일종의 가을의 중요 문화 행사의 아이콘으로 자리잡고 있답니다.

부산국제영화제

매년 이 시기만 되면 다양한 영화 관계자들은 물론 국내 각지의 영화를 사랑하고 즐기는 많은 분들의 발걸음이 부산으로 향하느라 분주한데요~ 올해 역시 그 모든 분들의 뜨거운 열정과 사랑이 가득 모인 부산은 그 열기가 대단했습니다.



일일이 모두 구경하기 힘들 정도로 참으로 많은 부스가 있었답니다. ^-^

PIFF 부스

부산국제영화제를 이루는 가지각색 부스 중에 단연 눈에 띄는 곳이 있었으니, 그 곳은 바로 이 곳이었습니다.

투어리스트, 그린호넷

투어리스트

촬영 전부터 이미 세기의 캐스팅으로 국내 외에서 큰 화제가 되었던 영화, ‘투어리스트(The Tourist, 2010)’ 부스입니다. 아마 제목보다는 ‘조니 뎁과 안젤리나 졸리가 나오는 영화’로 기억하시는 분들이 더 많을 것 같습니다. ^-^

이 영화는 2005년 프랑스 영화 ‘앤서니 지머’의 리메이크작이라고 하는데요~ 이탈리아의 매력적인 풍경을 배경으로 안젤리나 졸리가 과연 어떤 매력적인 모습으로 조니 뎁을 유혹할 것인지 궁금해집니다.

투어리스트 브라비아

우월한 안젤리나 졸리의 옆모습과 함께 화면 속에 떠오르는 '투어리스트'! 

투어리스트

영상 속의 둘은 과연 무슨 말을 하고 있는 걸까요? 모두들 집중하고 있군요.

그 옆은 과연 무슨 영화를 소개하고 있을까요?

그린호넷

그린호넷3D

사이버틱한 초록빛과 검은색의 조화가 얼핏 매트릭스를 떠올리게 하는 이 부스는 ‘그린 호넷 3D(The Green Hornet, 2011)’이로군요. 1966년에 방영되었던 TV시리즈를 영화화한 작품으로서 처음 시도되는 실사 3D 수퍼 히어로 무비라고 하니, 재미는 물론 화려하고 생동감 있는 멋진 영상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린호넷

3D 영화를 보기 위해서는 3D 안경이 빠질 수가 없겠지요? ^-^

그린호넷 안경

3D 안경을 착용하고 감상하기 위해 순서를 기다리는 사람들의 줄이 참으로 길었답니다.
 
PIFF 부스

정신 없이 구경하다 보니 어느덧 해가 져버렸네요.
부스 전면에 환하게 들어오는 불빛 때문에 야간에도 해운대 모래사장을 밝게 비추어 많은 분들의 시선과 함께 발걸음을 멈추게 했답니다. ^-^

부산까지 왔는데 오직 영화제만 보고 갈 순 없지요.
PIFF거리도 한 번 구경해보았습니다.

피프거리

활기찬 PIFF거리의 모습입니다. 갖가지 길거리 음식들이 잔뜩 있어 허기진 스타일지기의 눈에는 모든 것이 다 먹음직스럽게만 보였답니다.

피프거리안

부산의 그 신선한 회 맛을 잊을 수가 없네요 ^-^


사진으로 만나본 제 15회 부산국제영화제의 모습 어떠셨나요? 
스타일지기에게는는 영화제도 재미있게 구경하고, 다양한 즐길 거리도 많았던 즐거운 시간이었답니다. 
그 뜨거운 열기와 재미가 여러분의 마음속에도 전달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다음 2011년 부산국제영화제에는 그 즐거운 경험을 놓치지 마시고 직접 만나보시길 추천해봅니다. ^-^ 
벌써부터 2011년 제 16회 부산국제영화제의 더욱 멋진 모습과 볼거리가 기다려지는 스타일지기였습니다.


소니, 스타일을 말하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Ray 2010.10.17 17:2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 저 영화 기대 되네요. 조니 뎁과 안젤리나 졸리라 ㅎㅎㅎㅎ

    노트북 수리하고 오랜만에 놀러와봅니다. ㅎ

    어제 NEX5 실물을 보고.. 워우~ 했어요 ㅎㅎㅎ 취업도 안되서 죽겠는데 지르고픈 것들만 마구마구 늘고 있어요 ㅠㅠ

    • 스타일지기 2010.10.19 10:5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Ray님! 정말 오랜만에 찾아주셨네요~~
      투어리스트 올해 12월에 개봉예정이라고 합니다 ^^
      노트북은 괜찮으신지요? ^-^
      앞으로 자주 찾아주세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