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스타일지기가 DSLR 구입으로 고민하는 분들께 즐거운 소식 한 가지를 전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풀 프레임(Full frame) ‘엑스모어(Exmor) CMOS’ 센서로 최고의 화질을 자랑하는 소니 DSLR 알파 900/850을 구입하시는 분에게 내셔널지오그래픽 아프리카 백팩 (NGA5270)을 증정하는 이벤트 인데요^-^

스타일리쉬한 패션과 생생한 사진 생활을 함께 즐기고 싶은 분이라면 여기를 주목해 주세요~  


알파 풀프레임 유저를 위한 최고의 선물!
소니, 풀프레임 DSLR 알파 900/850 구매고객 대상
‘내셔널지오그래픽 아프리카 백팩 증정 행사’ 실시!


- 소니코리아 알파의 풀프레임 DSLR 2종 (알파 900/850) 구매 고객 대상 25만원 상당의 내셔널지오그래픽 아프리카 백팩 증정행사 실시
- 알파 900/850 풀 프레임(Full frame) ‘엑스모어(Exmor) CMOS’ 센서 적용 극상의 화질 구현


소니코리아(대표 이토키 기미히로 www.sony.co.kr)는 내달 31일까지 소니 DSLR 알파의 풀프레임 DSLR 알파 900과 850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25만원 상당의 내셔널지오그래픽 아프리카 백팩 (NGA5270)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니 DSLR 알파와 내셔널지오그래픽 아프리카 컬렉션의 즐거운 만남!


이번 이벤트는 행사기간 중 바디본체와 렌즈키트를 포함한 알파900/850 제품을 구입하고 정품 등록 후, 이벤트 사은품을 신청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사은품 신청기간은 9월 13일부터 11월 7일까지이며, 소니 고객센터 홈페이지(http://scs.sony.co.kr)에서 정품등록 후, 이벤트 사은품 신청하면 된다.

알파의 보급형 풀프레임 모델 알파 900과 850은 세계 최고 2,460만 화소의 이미지를 구현해 플래그 쉽 모델의 새로운 이정표를 제시했던 풀 프레임(Full frame) ‘엑스모어(Exmor) CMOS’ 센서가 적용되어 그 어떤 카메라도 담아낼 수 없는 생생하고 풍부한 색감으로 최고의 화질을 구현한다. 풀프레임 센서와 최상의 조화를 이루는 ‘듀얼 비욘즈(Dual Bionz)’ 이미지 엔진은 2,460만화소의 고용량, 고해상도의 이미지를 2배 이상 빠른 속도로 처리해줘 1초당 3매를 연속 촬영할 수 있다. 또한 광학식 손떨림 보정기능 ‘스테디샷 인사이드(SteadyShot INSIDE)’이 탑재되어 어떠한 렌즈를 장착하더라도 훨씬 안정적인 촬영이 가능해 중급 유저부터 전문가까지 폭넓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소니 DSLR 알파와 내셔널지오그래픽 아프리카 컬렉션의 즐거운 만남!


이번 이벤트에 제공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아프리카 포토 백팩’은 내셔널지오그래픽에서 새롭게 출시한 아프리카 컬랙션 중 백팩에 해당하는 모델로 사진 애호가들의 필수품인 카메라, 렌즈, 액세서리와 15.4인치 이하의 노트북을 함께 안전하고 편하게 수납할 수 있다. 또한, 일상적인 가방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어디든지 휴대가 가능한 제품이다. 자세한 가방 설명은 소니코리아 알파 공식 웹사이트(http://alpha.sony.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소니 DSLR 알파와 내셔널지오그래픽 아프리카 컬렉션의 즐거운 만남!


소니코리아 알파팀 배지훈 팀장은 “알파 900과 850은 알파의 플래그쉽 모델로 특히 알파 850의 경우 200만원대의 가격적인 메리트를 더해 기존 보급형 DSLR 유저들 중 풀 프레임을 장착한 상위 기종으로 기기를 변경하고자 하는 준 전문가들에게 크게 어필한 히트 상품” 이라고 설명하면서, “본격적인 가을 출사 시즌과 추석 연휴를 앞두고 중급기 이상의 풀프레임 DSLR을 고려하는 고객들에게 25만원 상당의 내셔널지오그래픽 백팩을 함께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소니 DSLR카메라 ‘알파(α)’ 소개
소니의 DSLR 카메라 브랜드 ‘α’(알파)는 그리스 문자의 첫 번째 철자이자 30년 SLR 카메라 역사의 코니카 미놀타 마운트 시스템 브랜드로, ‘시작(beginning)’과 ‘본질(essential)’, ‘신뢰’와 전통’을 상징하며 DSLR 카메라 시장에 진출하는 소니의 열정을 담고 있다. 2006년 4월 ‘α’(알파) 브랜드의 전세계 런칭 이후 2006년 6월 첫 제품 α100, 2007년 준전문가급 α700을 연달아 발표하며 DSLR 카메라 시장진출 1년 여 만에 시장점유율 10%를 돌파했다. 지난해 엔트리급 제품인 α350, 전문가급 플래그쉽 모델인 α900, 2009년에는 초보를 위한 신제품 DSLR α230, α알파330, α380 모델과 탁월한 고감도 저노이즈를 실현한 준 중급형 DSLR α450, α500, α알파550 모델과 보급형 풀프레임 모델인 α850 제품을 선보여 엔트리급부터 고급기 까지의 풍부한 라인업을 완성한 ‘α’는 “그 누구의 사진과도 똑같고 싶지 않다”는 슬로건과 함께 개인의 창의성과 개성을 존중하는 “작가주의”를 내세우며 선도적인 DSLR 카메라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2010년에는 미러리스 카메라 알파NEX-5와NEX-3를 출시해 혁신적인 카메라 기술을 보여주고 있다. 소니 DSLR카메라 ‘α’ 대한 자세한 정보는 소니 홈페이지(www.sony.co.kr) 및 알파 공식 웹사이트(http://alpha.sony.co.kr)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