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저 멀리 유럽에서 날아온 즐거운 소식을 여러분께 전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유럽영상음향협회 (EISA: European Imaging and Sound Association)의 ‘2010-2011 EISA 어워드’에서
다양한 소니 제품이 선정되었다는 소식인데요^0^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소니의 제품이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주목해 주세요~♬   

 


소니 알파NEX, 사이버샷HX5V 등 5개 제품 유럽EISA 어워드 수상

소니의 기술 혁신이 다시 한번 유럽영상음향협회 (EISA: European Imaging and Sound Association)의 인정을 받는 쾌거를 이루었다.

소니는 ‘2010-2011 EISA 어워드’ 의 디지털 이미징, 3D TV, 차량용 AV 엔터테인먼트 등 총 5개 분야에서 수상의 영예를 거두게 되었다고 17일 밝혔다.

‘2010-2011 EISA 어워드’에서 선정한 소니 제품은 세계 최경량 렌즈 교환식 카메라 알파 NEX-5, GPS 탑재 컴팩트 카메라 사이버샷 DSC-HX5V, 브라비아 KDL-52HX900, 핸디캠 HDR-AX2000E, 차량용 AV 시스템 Xplod™ XAV-70BT의 총 5종이다. 


EISA 심사단은 “소니 알파 NEX-5는 세계 최소형 시스템 카메라임에도 불구하고 대형 APS-C CMOS 이미지 센서를 사용하여 뛰어난 사진 품질을 실현하고 있다.

소니는 하이 아마추어 카메라 사용자들과 초보자들을 겨냥하여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간단하고 편리하게 만들었다.






특히 대형 LCD 화면을 채택하여 촬영된 사진과 풀HD 비디오를 생생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소니의 스윕 파노라마 기술을 장착하고 있어 3D 스윕 파노라마 모드를 제공하는 최초의 카메라이다.” 라고 설명했다.


사이버샷 DSC-HX5V
는 컴팩트한 바디에 10배줌과 2중 손떨림 방지기능을 구현하여 캠코더 수준의 Full HD 촬영이 가능한 모델이다.

특히 GPS와 나침반기능을 탑재하고 파노라마 촬영이 가능해서 여행에 특화된 모델이다. 





EISA 심사단은 “소니 사이버샷 DSC-HX5V는 강력한 줌 기능을 완성하면서도 주머니에 꼭 맞는 소형 카메라를 찾는 소비자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25-250mm 10배 줌 렌즈와 더불어 GPS, 나침반, 지능형 스윕 파노라마, 수명이 긴 배터리, 10fps 촬영, 풀HD 품질의 비디오 촬영 같은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어 일상 용도뿐만 아니라 여행의 이상적인 동반자 역할을 한다.” 고 덧붙였다.



EISA는 유럽 20개 국가에서 활동하는 거의 50개에 이르는 음향, 영상, 사진, 모바일 기기 매거진이 참여하고 있는 유럽 최대의 멀티미디어 협회이다. 올해 수상자는 기자와 외부 기술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단의 평가를 기준으로 선정되었다.

‘2010-2011 EISA 어워드’의 시상식은 9월 3일 베를린에서 협회 회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개최될 예정이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와우.. 2010.08.22 23:4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역시 넥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