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해서 무더운 6월의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특히 올 여름은 작년보다 조금 더 더울 것 같다고 합니다.

많은 분들께서 무더운 여름 날씨를 벌써부터 걱정하고 계시는데요.
오늘은 스타일지기가 이런 분들을 위해 올여름을 시원하게 만들어줄 소니 워크맨 B150F 시리즈의 출시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시원한 컬러와 디자인의 소니 워크맨 B150F 시리즈의 모습도 함께 확인해 보세요!


 
LED 버튼으로 화려하게 빛나는 MP3P 어때요?

소니코리아, ‘워크맨 B150F 시리즈’ MP3P 출시

- 소니코리아, 초소형 세련된 컬러 디자인의 MP3플레이어 ‘워크맨 B150F 시리즈’ 출시
- 100MHz의 강렬한 베이스 기능, 간편한 곡 검색 ‘재핀(Zappin)’ 기능 제공
- LED 일루미네이터 버튼으로 감각적인 시각효과 제공
- 조그셔틀 버튼 채용으로 업그레이드된 뛰어난 조작성
- 3분 충전 90분 플레이 ‘퀵 차지 기능’, 최대 18시간 연속재생의 강력한 배터리 성능
- USB 단자 일체형으로 간편한 충전과 음악 파일 등 데이터 전송 가능



모던한 컬러, 뛰어난 음질, 합리적인 가격 등 3박자를 고루 갖춘 MP3 플레이어가 출시됐다.

소니코리아 (대표 윤여을, www.sony.co.kr)는 소니만의 감각적인 컬러 디자인에 뛰어난 사운드 기능과 편의기능을 보유한 MP3 플레이어 워크맨 ‘NWZ-B150F 시리즈’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워크맨 B150F 시리즈는 초소형의 귀여운 디자인에 소니만의 뛰어난 음질로 인기를 얻고 있는 소니 워크맨 B시리즈의 최신 버전으로, 보다 세련된 컬러 디자인과 음악감상을 위한 편의 기능이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다.

워크맨 B150F 시리즈는 무엇보다 세련된 느낌을 주는 블랙 컬러와 함께 화려한 느낌을 주는 블루, 레드, 핑크, 블랙 4종의 모던한 컬러 파트가 깔끔하게 조화를 이루며 보다 감각적인 디자인을 제공한다.





워크맨 B150F 시리즈는 깔끔한 디자인뿐만 아니라 MP3 플레이어로서 기능 역시 충실한 제품으로, 28g 초소형 사이즈에 강렬한 베이스 성능, 디스플레이를 보지 않고 편리하게 곡을 검색하는 ‘재핀(Zappin)’ 기능, 3분 충전으로 90분 재생 ‘퀵 차지’ 기능, 최대 18시간 연속재생의 강력한 배터리 성능 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FM라디오 기능, FM라디오 녹음기능, 보이스 레코더 기능 등 다양한 부가 기능을 갖췄으며, 특히 간편한 충전과 데이터 전송이 가능하도록 USB 단자 일체형으로 제작되었다. 신제품 워크맨 B150F 시리즈의 가격은 NWZ-B152F(2GB)가 5만 9천원, NWZ-B153F(4GB)가 7만 9천원이다.


블랙과 컬러 디자인의 깔끔한 조화, 음악감상 재미 더하는 LED

워크맨 B150F 시리즈는 세련된 블랙 컬러의 본체 파트와 화려한 느낌을 주는 블루, 레드, 핑크, 블랙 4종의 톡톡 튀는 컬러 파트가 깔끔하게 조화를 이루며 보다 고급스러운 느낌을 제공한다.

또 제품의 포인트가 되는 플레이 버튼부분에는 원형의 ‘파워 일루미네이터’ LED를 장착, 음악에 따라 다양한 패턴으로 조명이 변화하며 반응함으로써 사용자에게 시각적인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100MHz의 강력한 베이스와 간편한 곡 검색 검색기능

워크맨 B150F 시리즈 신제품 역시 소니만의 뛰어난 음질을 자랑한다. 특히 작은 크기에도 별도의 베이스 버튼을 통해 최대 100MHz까지 강력한 베이스 사운드를 들을 수 있으며, 또 베이스 버튼을 통해 무한반복 등의 플레이 모드까지 간편하게 설정할 수 있다.

또 워크맨 B150F 시리즈에는 이동 중에도 LCD 창을 볼 필요 없이 음악의 일부분만 들으며 편리하게 곡을 검색할 수 있는 소니만의 곡 검색 기능인 ‘재핀’ 기능이 적용되었으며, 4초간 듣기와 15초간 듣기 두 가지 모드 중 선택이 가능하다. 또 연속된 재핀 기능 사용 시 음이 자연스럽게 줄어드는 효과로 귀에 부담이 없도록 했다.


강력한 배터리 성능과 다양한 부가 기능

워크맨 B150F 시리즈는 3분 충전만으로 90분의 음악 재생이 가능한 ‘퀵 차지(Quick Charge)’ 기능을 탑재했으며, 완전충전 시 최대 18시간까지 연속으로 음악 재생을 할 수 있는 강력한 배터리 성능을 제공한다.

또 보이스 레코더 기능, FM라디오 기능, FM라디오 녹음기능 등 부가적인 기능 또한 충실하게 갖췄으며, 특히 USB 단자 일체형으로 제작되어 PC를 통해 간편한 충전과 음악 파일 등의 데이터 전송이 가능하다.

소니코리아 워크맨 담당 김태형 팀장은 “소니 워크맨 B시리즈는 귀여운 디자인과 충실한 음악감상 기능으로 지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MP3P 라인업이다”라며, “이번에 보다 업그레이드된 디자인과 기능으로 돌아온 MP3 플레이어 워크맨 B150F 시리즈 역시 고객들에게 인기 제품으로 자리잡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워크맨 B150F 시리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타일 홈페이지 (www.sonystyl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니 ‘워크맨 (WALKMAN)’ 소개
인류의 음악감상 방법을 바꿔놓은 소니 ‘워크맨 (WALKMAN)’은 1979년 ‘개인 휴대용 음악 엔터테인먼트 기기’라는 획기적인 컨셉으로 탄생해 초기 테이프 워크맨에서 CD 워크맨, MD 워크맨을 거쳐 현재 MP3 워크맨까지 30년의 전통을 이어오고 있다. ‘워크맨 (WALKMAN)’은 30년 전통의 음향기술과 혁신적인 기능성 디자인을 바탕으로 사용자 취향 및 음악청취 환경에 따라 음악 ‘감상’을 ‘감동’으로 업그레이드 시키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워크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소니 홈페이지 (www.sony.co.kr) 에서 얻을 수 있다.



※워크맨NWZ-B150F 시리즈 제품사양

모델명

NWZ-B152F(2GB)

NWZ-B153F(4GB)

컬러

블루, 레드, 핑크, 블랙

오디오 지원 코덱

MP3 / WMA

PC 연결

Hi-Speed USB(USB 2.0 compliant)

USB A Plug

Display

3 lines LCD

검색 모드

폴더 / 전곡 / 아티스트 / 앨범 / 플레이리스트

재생 모드

노멀 / 반복 / 1곡 반복 / 셔플

FM tuner

87.5 ~ 108.0 MHz

FM 녹음

지원

보이스 레코더

지원

전원

내장형 Li-ion 충전 배터리

충전 시간

완충 70분 소요

퀵차지 기능: 3분 충전으로 최대 90분 재생

충전 방법

USB 충전

연속 재생 시간

최대 18 시간

무게

28g

크기

90.7 x 22 x 14.7 mm

제공 액세서리

이어폰 (MDR-E804Y), 빠른 시작 가이드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두리뭉 2010.06.09 11:5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디자인은 괜찮은데 용량이 좀 너무하네요. 2/4GB라니;

  2. blue 2011.04.10 00:0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켜지지가 않아요

    • 스타일지기 2011.05.23 16:5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blue님 안녕하세요. 늦어진 답변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mp3가 켜지지 않는다니 걱정이 많으시겠어요. http://www.sonystyle.co.kr/CS/handler/sonystyle/kr/PageView-Etc?PageName=/customer/view_index.icm 소니스타일 홈페이지 참고하셔서 AS센터에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