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내일부터는 석가탄신일 연휴가 시작되는데요^-^
일상에 지친 분들에게는 단비 같은 연휴가 아닐까 합니다.

스타일지기도 이번 석가탄신일 연휴를 맞이해서 가까운 곳으로 여행을 떠나볼까 하는데요^-^1박2일 여행을 떠나는 스타일지기의 가방에는 무엇이 들어있을까요?

스타일지기는 여행가는 것도 즐겁지만 여행 전에 미리 짐을 챙기는 시간이 더 행복할 때가 있는데요^-^ 
이것저것 필요한 짐을 가방에 챙기고 여행지에서 어떻게 사용할까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즐거운 일이 아닐까 합니다.  

특히 소니를 사랑하는 스타일지기는 여러 소니 제품들로 즐거운 여행의 추억을 만들 생각을 하며 짐을 챙기는 시간이 더욱 행복하답니다^0^

그래서 오늘은 스타일지기가 여행을 준비하는 저의 가방을 공개해 보려고 합니다!
소니의 제품들로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가는 스타일지기의 여행 가방을 함께 만나 보시죠~♬


먼저 여행을 떠날 때 가져갈 소니 제품들을 쭉 나열해 봤는데요^-^1박2일 여행을 떠나는 스타일지기의 가방에는 무엇이 들어있을까요?1박2일 여행을 떠나는 스타일지기의 가방에는 무엇이 들어있을까요?

스타일지기는 이 많은 제품들을 소니 DSLR 알파의 소프트 케이스 LCS-AMC에 모두 넣어볼 생각입니다!1박2일 여행을 떠나는 스타일지기의 가방에는 무엇이 들어있을까요?
그럼 차근차근 하나씩 넣어 볼까요?


먼저 바이오P를 넣어 봤습니다.
여행지에서도 가벼운 업무나, 메일 확인 그리고 찍은 사진을 확인해 보고 싶을 때 가볍게 가져갈 수 있는 포켓 스타일의 PC가 바로 바이오P 인데요^0^

작은 사이즈이지만 일반 PC와 다름없는 편리한 사용감과 1600 X 768 고해상도 LCD, 컴포터블 사이즈 키보드, 노이즈 캔슬링 기능 등 바이오만의 프리미엄 기능을 갖춘 소니 바이오 P 시리즈!

함께 여행을 떠나는 든든한 친구 같은 느낌이 바로 바이오P 시리즈가 아닐까 합니다^-^ 1박2일 여행을 떠나는 스타일지기의 가방에는 무엇이 들어있을까요?

바이오P는 소프트 케이스 제일 안쪽에 잘 넣어 보았답니다~
1박2일 여행을 떠나는 스타일지기의 가방에는 무엇이 들어있을까요?

그리고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바이오P 시리즈도 함께 기억해 주세요~

>>소니 바이오 P 시리즈가 더 강력해진 스마트 핸디PC로 돌아왔다!


다음은 여행의 추억을 생생하게 전해줄 소니 DSLR 알파 350을 챙겨보았습니다.
여행에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카메라일 텐데요.

특히 스타일지기는 알파 시리즈만의 틸트형 LCD인데요.
다양한 각도에서 보다 쉽게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것이 알파만의 매력이 아닐까 합니다. 1박2일 여행을 떠나는 스타일지기의 가방에는 무엇이 들어있을까요?


스타일지기의 알파350 역시 파우치와 함께 케이스 가운데 넣어 보았습니다. 1박2일 여행을 떠나는 스타일지기의 가방에는 무엇이 들어있을까요?


다음은 여행지의 추억을 동영상으로 기억할 수 있는 소니 핸디캠을 챙겨 보았습니다.
스타일지기는 로제 브라운 컬러의 HDR-CX350을 챙겨 보았는데요^-^

핸디캠 만의 뛰어난 화질은 물론,
소니의 Exmor R 기술 탑재로 어느 장소에서나 뛰어난 퀄리티의 여행지의 추억을 동영상으로 촬영할 수 있습니다.
1박2일 여행을 떠나는 스타일지기의 가방에는 무엇이 들어있을까요?

소니 핸디캠 HDR-CX350 역시 케이스 안쪽, 알파 옆에 살포시 놓아 보았습니다^0^1박2일 여행을 떠나는 스타일지기의 가방에는 무엇이 들어있을까요?


사이버샷 DSC-H55도 여행 가방에 함께 챙겨 보았는데요^-^
DSLR이 있어도 순간순간 벌어지는 여행지의 추억을 촬영하는 데에는 컴팩트 카메라가 더욱 유용할 때가 있는데요.

그런 순간을 위해 사이버샷 DSC-H55도 함께 챙겨 보았습니다.
사이버샷 DSC-H55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는 지난 번 스타일지기가 소개해드린 포스트를 참고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0^

>>사이버샷 DSC-H55의 다양한 모습을 직접 만나봤습니다.
1박2일 여행을 떠나는 스타일지기의 가방에는 무엇이 들어있을까요?

소니 사이버샷 H55도 가방 앞쪽에 잘 넣어 두었답니다^-^1박2일 여행을 떠나는 스타일지기의 가방에는 무엇이 들어있을까요?


여행길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 주는 것이 음악인데요.
스타일지기의 이번 여행길 음악을 담당할 MP3 플레이어는 바로 소니의 이어폰형 방수 MP3P 워크맨 W250입니다.
이어폰과 MP3 플레이어 본체를 결합해 음악을 입는다는 개념을 구현한 초경량 일체형 MP3P가 바로 워크맨 W252인데요^-^
특히 사진을 찍거나 동영상을 촬영할 때에도 움직임이 보다 편해지는 것이 바로 워크맨 W252의 매력이 아닐까 합니다.

1박2일 여행을 떠나는 스타일지기의 가방에는 무엇이 들어있을까요?

그리고 워크맨 W252의 경우는 가운데 두 MP3 플레이어 본체의 마그네틱 부분이 붙고, 떨어지는 것으로 전원이 켜지고 꺼지기 때문에 두 부분이 떨어지는 것을 방지해야 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가방에 넣을 때에는 홀더에 플레이어를 보호해야 한답니다~
1박2일 여행을 떠나는 스타일지기의 가방에는 무엇이 들어있을까요?

여행길 음악을 책임질 소니 워크맨 W252 역시 소프트 케이스에 넣어 보았습니다.
1박2일 여행을 떠나는 스타일지기의 가방에는 무엇이 들어있을까요?

그리고 IT 제품과 함께 떠나는 여행길에서 중요한 것이 바로 충전기와 메모리 카드인데요.
즐거운 여행지의 추억을 배터리가 부족하거나, 메모리가 꽉 차서 촬영하지 못하는 불상사를 막기 위해 꼭 챙겨야 하는 필수 아이템입니다.
1박2일 여행을 떠나는 스타일지기의 가방에는 무엇이 들어있을까요?1박2일 여행을 떠나는 스타일지기의 가방에는 무엇이 들어있을까요?

충전지와 메모리 카드도 소프트 케이스에 넣어 보았습니다^0^
1박2일 여행을 떠나는 스타일지기의 가방에는 무엇이 들어있을까요?

그리고 스타일지기는 여행지의 추억을 정리할 수첩과 볼펜도 챙겨보았는데요^-^
특히 여행지에서 블로그 포스팅을 하는 분들이라면 장소에 대한 정보를 수첩에 잘 정리해 두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1박2일 여행을 떠나는 스타일지기의 가방에는 무엇이 들어있을까요?

이렇게 모든 제품들을 케이스에 넣어 보았습니다^0^
1박2일 여행을 떠나는 스타일지기의 가방에는 무엇이 들어있을까요?

모든 짐이 들어가고, 케이스 덮개를 닫으니 빨리 떠나고 싶은 마음이 더욱 간절해 졌는데요^-^
1박2일 여행을 떠나는 스타일지기의 가방에는 무엇이 들어있을까요?

결국 참지 못하고 케이스를 매고 사진을 한번 찍어 보았답니다^0^1박2일 여행을 떠나는 스타일지기의 가방에는 무엇이 들어있을까요?

스타일지기는 이대로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마음이었습니다~1박2일 여행을 떠나는 스타일지기의 가방에는 무엇이 들어있을까요?




스타일지기가 공개한 스타일지기의 여행가방 잘 보셨나요?
가방을 싸는 내내 스타일지기는 빨리 떠나고 싶은 마음뿐이었는데요^-^
혹시 멀리 여행을 떠나지 못하는 분들이라도 가까운 교외에서 기분전환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 합니다.

모든 분들이 행복한 석가탄신일 연휴 잘 보내시길 바라며!
스타일지기는 이만 물러가겠습니다~총총♬



>>스타일지기의 여행 가방안에 있던 소니 제품이 더 궁금한 당신이라면?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코발트블루 2010.05.24 16:5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ㅋ~ 저도 막 떠나고 싶네요

  2. Ray  2010.05.24 19:5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가방을 제 집앞에 두고 가주세요. (아 두고가실때 Vaio P 는 블랙으로 바꿔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