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각종 TV 프로그램와 광고에서 2010년 남아공 월드컵의 응원 열기가 시작되고 있습니다.
스타일지기는 지난 2002년 대한민국에서 개최되었던 월드컵의 감동이 아직도 생생한데요 ^0^

월드컵 기간 내내 시청 광장이 온통 붉은 응원의 물결을 이루었던 신나는 축제가 아니었나 생각합니다. 

                                                                                                        Photo by gypsycrystal 저작자 표시

축구를 사랑하는 분들이라면 대한민국 선수들의 유니폼만 봐도 대~한민국 하고 응원을 하게 되죠?

오늘은 스타일지기와 같은 축구 마니아를 위한 반가운 소식 하나를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 우리나라의 붉은 태극전사! 국가대표 축구 선수 유니폼을 닮은 소니의 워크맨이 출시되었는데요.

이름하여, 소니 워크맨 NWZ-B143F 월드컵 에디션입니다.

보고만 있어도 월드컵의 생생한 감동이 살아나는 소니 워크맨 월드컵 에디션의 자세한 모습!
지금부터 함께 만나보시겠습니다~♬

먼저, 정면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우리나라 축구 국가대표팀 유니폼의 고유 컬러인 레드 컬러를 기본으로 블루컬러로 포인트를 나타내고,
실버 컬러의 사이드 부분과, 버튼 부분이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조금 더 자세히 살펴볼까요?


앞쪽의 소니의 로고와 액정, 그리고 2010 피파월드컵 공식 로고가 스타일지기의 눈에 가장 먼저 들어왔습니다. 
이번 소니 워크맨 월드컵 에디션을 보니 2010 남아공 월드컵이 정말 코 앞으로 다가온 것만 같습니다 ^-^


다음은 전면부 중앙에 위치란 버튼들을 보실텐데요.

기본적인 Play 버튼과 Stop 버튼은 물론,
워크맨에 담겨있는 음악들을 짧게 클라이막스만을 모아서 들으며 원하는 곡을 쉽게 찾을 수 있는 소니 워크맨만의 특별한 기능인 ZAPPIN 기능 버튼이 눈에 띕니다.

혹시 ZAPPIN 재핀 기능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재핀 ZAPPIN, MP3P 워크맨에서 음악을 찾는 새로운 방법 


아래로 조금 더 내려오면 한국 대표팀을 의미하는 ‘KOR’ 로고가 보이는데요.
푸른색과 붉은색 사이에 하얀 선이 들어가있는 디테일한 디자인에 스타일지기는 깜짝 놀랐습니다.


그리고 앞쪽의 ‘KOR’ 부분은 MP3로 음원을 넣을 수 있는 일체형 USB단자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별도의 연결 케이블 없이 간편하게 PC에 있는 노래를 MP3로 옮길 수 있습니다.


초소형 소니 워크맨 월드컵 에디션의 크기를 담배와 비교해 보았습니다. 
아래 사진으로 보시면 담배만큼 슬림한 실제 크기를 짐작 하실 수 있을거에요~


이번에는 측면의 모습입니다.
소니 워크맨 NWZ-B143F 월드컵 에디션의 측면  디자인은 앞쪽의 레드 컬러와는 다르게 차분한 화이트 컬러와 실버 컬러가 어우러져 스타일리쉬해 보입니다.


한쪽 측면에는 엣지있는 소니 위크맨 마크와 홀드 버튼이 자리잡고 있었습니다.


다른 쪽에는 REC/STOP 버튼과 볼륨 조절 버튼, BASS 버튼의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특히, 워크맨 월드컵 에디션은 별도의 베이스 버튼으로 선택이 가능한 ‘베이스’ 기능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최대 100MHz까지 풍부한 베이스 사운드 효과를 지원한답니다 ^0^


다음은 이번 월드컵 에디션의 가장 매력적인 구성품 '넥스트랩'입니다.
워크맨 월드컵 에디션은 편리하게 워크맨을 목에 걸 수 있도록 2010 남아공 월드컵 로고가 새겨진 붉은 컬러의 넥스트랩을 기본 제공합니다.

2010 남아공 월드컵 로고인 ‘2010 FIFA WORLD CUP SOUTH AFRICA’ 문구에는 화이트와 블루 컬러의 디자인이 들어가 대한민국을 의미하는 특유의 조화로운 디자인이 완성되었습니다 ^0^


레드 컬러의 넥스트랩에 소니로고와 워크맨 로고가 함께 있는 것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워크맨과 마찬가지로 한국 대표팀을 상징하는 붉은색으로 디자인되어 월드컵 응원 의상에도 잘 어울릴 것만 같습니다.


목에 연결하는 부분은 아래 사진처럼 간단하고 안전하게 연결할 수 있게 고안되어있는 것이 스타일지기의 눈에 들어왔습니다.



넥스트랩은 일반 핸드폰 고리를 연결 하듯이 소니 워크맨 NWZ-B143F 월드컵 에디션에 연결하면 되는데요.
스타일지기가 직접 넣어 보았습니다! 쉽게 들어가고 튼튼한 연결 부분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아래 사진은 이번 워크맨 월드컵 에디션을 구입하시면 제공되는 이어폰입니다.
이어폰 컬러 역시 레드컬러와 조화를 이루는 화이트 컬러로 엣지있게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이번 소니 NWZ-B143F 월드컵 에디션을 보니 어서 워크맨 월드컵 에디션을 목에 걸고 시청광장에 응원하러 가고 싶어집니다 ^0^


그리고 얼마 남지 않은 2010 남아공 월드컵의 응원열기를 조금 더 불어 넣기 위해 응원 복장과 함께 사진촬영을 해 보았는데요. 이번 월드컵 응원 현장에는 이런 응원 복장에 소니 워크맨 월드컵 에디션을 들고 나타날 붉은 악마들이 실제로 나타나실것만 같네요 ^0^



이번 2010 남아공 월드컵 공인구인 자블라니와 NWZ-B143F 월드컵 에디션의 모습입니다.
'자블라니'의 뜻은 남아프리카공화국 언어로 '축하하다'라는 뜻이라고 하는데요.
이번 소니 워크맨 피파 에디션과 함께라면 이번 월드컵에서도 축하할 일이 생기지 않을까 내심 기대됩니다.


지금까지 스타일지기가 소개해드린 소니 워크맨 NWZ-B143F 월드컵 에디션의 자세한 모습 잘 보셨나요?
이제 정말 2010년 남아공 월드컵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소니의 워크맨 월드컵 에디션의 모습을 보니 스타일지기는 어서 빨리 응원을 가고 싶은 마음 뿐입니다!

이번 2010 월드컵 역시 대한민국의 무대가 되길 기원하며, 스타일지기는 이만 물러갑니다~ 총총♬




>>소니 워크맨이 더 궁금한 당신이라면?



소니, 스타일을 말하다. www.stylezineblog.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