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액티브한 스포츠를 취미로 즐기시는 분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몇몇 분들은 이런 활동적인 스포츠를 즐기는 자신의 모습을 촬영하고 싶어 하시는데요.
하지만 민감한 IT기기의 하나인 카메라를 거친 환경에서 다루다 보면 쉽게 고장이 나기도 합니다.

오늘은 스타일지기가 이런 분들에게 반가운 소식 한가지를 들고 왔는데요^-^
바로 초소형 방수 디카 사이버샷 TX5가 출시되었다는 뉴스입니다~

방수,방진,방한,충격 방지 성능이 더해진 소니 사이버샷 TX5 출시 소식!
지금부터 스타일지기가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물 속에서도 눈 속에서도, 스타일리쉬하게 찍는다!
초소형 방수 디카 사이버샷 TX5 출시

- 수심 3m까지 촬영 가능한 초슬림 방수 디지털 카메라

- 1.5m 높이에서의 낙하 충격 방지, 영하 10도 환경에서도 촬영 가능
- Exmor R CMOS 센서와 BIONZ 이미지 처리 엔진으로 높은 사진 퀄리티 보장
- 23일까지 진행하는 예약 판매 구입 고객에게는 하드 케이스, 4GB 메모리 증정

소니코리아
는 광학식 손떨림 방지 기능 탑재 방수 카메라 중 가장 얇고 작은 초슬
림 컴팩트 디카 사이버샷 ‘DSC-TX5’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초소형 방수 디카 사이버샷 TX5 출시


이번에 출시되는 사이버샷 신제품 DSC-TX5는 가로 94mm 세로 59mm의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의 초소형 방수 디지털 카메라. 특히 방수 제품 특성 상 두껍고 투박한 디자인을 채택하는 경우가 많은데 비해 TX5는 가장 얇은 부분이 16.7mm로, 광학식 손떨림 보정 기능을 탑재한 방수 디지털 카메라 중에서 가장 슬림하다.
이와 더불어 기존 소니 사이버샷과 핸디캠 일부 모델에 적용되어 호평을 받은 ‘Exmor R CMOS 센서’와 ‘BIONZ’ 이미징처리엔진을 탑재하여 높은 사진 퀄리티를 보장하며, 광각 25mm까지 칼자이즈 렌즈를 채택했다.

DSC-TX5는 탁월한 디자인과 스타일을 추구하는 사이버샷 고유의 세련된 초슬림 디자인에 방수•방진•방한•충격 방지 성능이 더해진 모델이다.
이 제품은 수심 3m까지 생활방수 기능을 지원하며, 1.5m 높이에서 낙하충격 실험과 영하 10도 저온 환경 실험을 통과해 충격방지와 방한기능까지 지원한다. 따라서 물 속이나 눈 내리는 스키장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환경에서도 자유롭게 촬영이 가능하고, 초소형 디자인으로 휴대성을 높여 레저스포츠를 즐기는 이들에게 최적의 카메라라 할 수 있다.

초소형 방수 디카 사이버샷 TX5 출시



고감도를 실현한 유효 화소수 1020만 화소의 ‘Exmor R CMOS’ 센서와 BIONZ 이미지 처리 엔진을 탑재해 초당 최대 10장까지의 연사가 가능하고, 광학식 손떨림 보정 기능으로 어두운 실내나 야경까지도 흔들림 없이 선명하게 담아낸다.
역광 환경에서 2장의 사진을 고속 연사해 한 장의 이미지로 합성해 색감 풍부한 사진을 만들어내는 ‘역광보정 HDR(Backlight Correction HDR)’ 기능과 셔터를 누른 채로 카메라를 움직이기만 하면 최대 258도의 파노라마 사진을 완성하는 ‘인텔리전트 스윕 파노라마’ 기능 등도 적용됐다. TX5의 ‘인텔리전트 스윕 파노라마’ 기능은 가로와 세로 앵글의 와이드한 장면뿐 만 아니라 얼굴이나 움직임 등을 감지해 파노라마 촬영 시 생길 수 있는 이미지 왜곡 현상을 개선해 파노라마 앵글에 담긴 움직이는 피사체까지 선명하게 촬영할 수 있다. 

저장매체는 메모리스틱 Duo/ Pro Duo/ Pro HG-Duo카드와 SD/SDHC카드 모두 호환 가능하며 내장메모리 약 45MB이다. 색상은 블랙, 그린, 레드, 핑크, 실버 중에서 선택 가능하다.

초소형 방수 디카 사이버샷 TX5 출시


소니코리아 사이버샷 담당 오동윤 마케팅 팀장은 “레저스포츠가 보편화됨에 따라서 보다 방수는 기본, 방한, 방진 등 다양한 환경에서도 사용 가능한 아웃도어 카메라에 대한 고객의 요구가 늘어나고 있다”며, “사이버샷 DSC-TX5는 기존 방수 카메라가 만족시키지 못했던 스타일리쉬한 디자인과 휴대성을 겸비해 수중, 스키장, 레져 스포츠 등 특수한 환경 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 활용하기에도 손색이 없는 전천후 제품”이라고 말했다.

소니코리아는 17일부터 23일까지 소니스타일 홈페이지(www.sonystyle.co.kr)을 통해 DSC-TX5의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예약판매를 통해 DSC-TX5를 구입하는 전 고객에게는 물과 충격으로부터 카메라를 더욱 완벽하게 보호할 수 있는 하드커버 케이스와 4GB의 메모리스틱을 제공하고, 2명을 추첨해 제주도 왕복권(1인 2매)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소니 스타일 홈페이지(www.sonystyle.co.kr)를 참고하면 된다.

초소형 방수 디카 사이버샷 TX5 출시



※ 소니 ‘사이버샷 (Cyber-shot)’ 소개
‘사이버샷(Cyber-shot)’은 1996년 소니의 첫 디지털 카메라를 선보이며, 전세계 디지털 카메라의 개척자이자 선두 주자로 자리잡았다. 소니 사이버샷은 2003년 당시 전세계 히트상품이었던 두께가 17.3mm에 불과한 ‘세상에서 가장 얇은’ 컴팩트 디카 'DSC-T1' 를 선보이는 동시에, 2007년 웃으면 찍히는 ‘스마일셔터(Smile Shutter™)’ 기능을, 2008년 세계 최초 티타늄 코팅 제품을 소개하며 혁신을 거듭해왔다. ‘카메라다운 카메라(Cameraness)’를 구현하기 위한 소니의 열정을 담아내고 있는 사이버샷은 하이엔드급인 H시리즈를 비롯해 T시리즈, W시리즈, S시리즈로 구성돼 있다. 사이버 샷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소니 홈페이지 www.sony.co.kr에서 얻을 수 있다.

※ 사이버샷 DSC- TX5 제품 상세스펙

  사이버샷 DSC- TX5

센서

화소수

10.2M

이미지센서크기

1/2.4"(7.59mm)

이미지센서

Exmor R

이미지프로세서

BIONZ

ISO

~ 3200

렌즈

종류

Carl Zeiss

광학줌(최대스마트줌)

4X (22x)

최대 접사거리

1cm

광각렌즈

25mm

F number

F3.5

LCD

크기

3.0"(7.5cm)

화소수

230K

touch screen

o

배터리

Type

NP-BN1

스테미너 (시간/)

125분 / 250매

각종모드

HD output 단자

o

얼굴인식

8명

스마일셔터

o

손떨림방지

광학식

자동장면인식

o

스윕 파노라마

intelligent

셀프샷 타이머

o

동영상

동영상

720P(1280x720)

동영상 촬영 시

o

외형

색상

실버,핑크,레드,그린,블랙

크기

94.0mm x 56.9mm x 17.7mm

무게(배터리제외/포함)

149g( 128g)

 

소니 스타일을 말하다 www.stylezineblog.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gomdolee_online 2010.03.20 14:0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2. Ray  2010.03.23 21:1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맙소사... TX 가 방수가 된다고요.. 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