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생활을 하다 보면 누구나 "신입사원"을 거쳐야 합니다.
이미 사회생활을 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누구나 신입사원 시절 힘겹게 회사에 적응했던 기억이 있으실 텐데요.
그때는 누군가의 작은 조언이 큰 도움이 되기도 합니다. 

오늘은 스타일지기가 새롭게 사회 생활을 시작하는 사회초년생 신입사원 분들을 위한 이야기를 준비했습니다.
바로 소니 제품으로 센스있는 신입사원이 되는 방법! 새로 들어간 직장에서 주목 받는 신입사원이 되고 싶은 분들은 여기를 주목해 주세요 ^-^



소니 노트북으로 깔끔한 프레젠테이션 준비하기 : 바이오 Z

회사의 중요한 프로젝트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가장 주요한 것 중 하나는 프리젠테이션 준비가 아닐까 합니다.
특히 신입사원이 상사분들을 비롯한 선배들 앞에서 프레젠테이션 해야 하는 일이 생기면 더욱 철저히 준비를 해야할 텐데요.

프레젠테이션을 눈 앞에 둔 어느 날!
발표 파일을 준비하는 노트북이 다운되어 저장된 파일이 날아가 버리거나,
프레젠테이션이 진행되는 현장에서 사용 중인 노트북이 말썽을 부려 준비한 프레젠테이션을 망쳐버린다면 그 동안 들인 노력이 한 순간에 물거품이 되버릴 수 도 있습니다. 생각만해도 아찔하네요. 

이런 예상치 못한 상황에 대처해야 사랑받는 신입사원이 될 수 있겠죠? 이럴때 필요한 것이 바로 소니 바이오Z가 아닐까 합니다.         

잘나가는 신입사원에게는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

프리미엄한 매력의 소니 바이오Z는 비즈니스에 더욱 강력한 모델인데요.

특히 이번 3월에 새롭게 출시된 바이오Z는 강력해진 성능, 뛰어난 이동성, 스타일리쉬한 디자인 까지 겸비한 노트북입니다.

강력해진 기능으로 막힘 없는 프레젠테이션 준비는 물론,
프레젠테이션을 더욱 쉽게 진행 할 수 있는 ‘프레젠테이션 지원 기능’으로 신입사원답지 않은 노련한 프레젠테이션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프레젠테이션은 자신의 능력을 회사에 알릴 수 있는 기회 중에 하나인데요.
소니 바이오Z로 프레젠테이션을 깔끔하게 준비한다면 능력 있는 신입사원의 모습을 보여주실 수 있을 거에요 ^-^

>>새로운 프리미엄 노트북 소니 바이오Z 보러가기
>>소니 바이오 노트북만이 가진 프레젠테이션 지원 기능 보러가기



소니 보이스레코더로 정확하게 회의록 정리하기 : UX 시리즈

회사에서 일을 하다 보면 여러 차례의 회의에 참여하게 됩니다.
그리고 그 회의 내용을 정리하는 것은 신입사원들의 몫이 될 때가 있는데요.
회의에도 참여해야하고, 회의록도 정리하다 보면 제대로 미팅에 참여하기가 힘들 때가 있습니다, 

회의에서 아무 말도 못하고 있다 보면 능력 없는 신입사원으로 오해를 살 수도 있겠죠.
이런 고민을 하는 분들을 위해 회의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회의록 작성도 도와주는 소니 보이스 레코더 UX 시리즈를 소개해 드립니다.

잘나가는 신입사원에게는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

생생한 음성의 녹음은 물론, 58g의 가벼운 무게로 한손으로 가볍게 쥔 상태에서도 버튼을 쉽게 조작할 수 있으며 포켓용 크기로 주머니에도 부담 없이 쏙 들어갑니다.

또한 18.6mm로 더욱 넓어진 LCD 화면창과 조작성이 뛰어난 버튼 디자인도 소니 보이스 레코더 UX 시리즈를 더욱 돋보이게 하고있습니다. 

회의시간에 자신이 놓쳤던 부분이나, 꼭 기억해야 할 부분들을 소니 보이스 레코더 UX 시리즈로 다시 한번 확인 한다면 회사에서 사랑 받는 신입사원이 되실 수 있을 거에요~

>>소니 보이스 레코더 UX 시리즈 보러가기



소니 블루투스 마우스로 스타일리쉬하게 작업하기 : VGP-BMS15

회사 책상에 놓여져 있는 컴퓨터를 보면 대부분이 무채색으로 되어있습니다. 이럴 때 개성 있는 분들은 컬러풀한 마우스나 주변기기를 이용해 재미있는 책상을 만들기도 합니다.
신입사원의 경우는 너무 화려한 마우스를 쓰면 오히려 아직 어린 사회 초년생 티를 벗지 못한 사람으로 보이기도 하는데요. 자신의 개성을 보여주면서, 스타일있는 신입사원이 되고 싶은 분들이라면 소니 블루투스 마우스 VGP-BMS15 시리즈를 추천해 드립니다.

잘나가는 신입사원에게는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

바이올렛, 블랙, 화이트의 깔금한 컬러와 유선형의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은 물론, 블루투스 기능으로 보다 가볍고 빠르게 여러 작업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Microsoft Window 7에서도 호환이 가능해 고사양의 작업을 하시는 신입사원 분들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작은 소품이 그 사람의 스타일을 말 해줄 때가 있습니다.
스타일리쉬한 소니 블루투스 마우스 VGP-BMS 15 시리즈로 센스있는 신입사원이 되실 바랄께요 ^0^

>>소니 블루투스 마우스 VGP-BMS15 시리즈 보러가기


소니 USB 메모리로 센스있게 파일 정리하기 : 마이크로볼트 클릭

회사에서 자주 사용하는 아이템 중에 하나가 바로 USB 메모리입니다.
그래서 이제 USB메모리는 저장 매체를 떠나 자신의 개성을 다른 사람에게 알릴 수 있는 하나의 아이템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인지 자신의 개성을 살린 USB 메모리가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게다가 넉넉한 사용공간과 빠른 속도까지 겸비했다면 회사에서 업무를 보는 데에도 큰 도움이 될텐데요.
이렇게 스타일과 용량, 기능을 겸비한 신입사원에게 필요한 USB 메모리가 바로 소니 마이크로볼트 클릭입니다.
 

잘나가는 신입사원에게는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

다양한 색상의 디자인 물론, USB를 기기에 장착하여 사용하면 파란 빛을 내는 LED 인디케이터에 라이트가 켜져 라이트의 상태에 따라 편리하게 데이터 전송을 확인 할 수 있어 더욱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윈도우 레디 부스트(Windows Ready Boost) 기능도 지원해 윈도우 7 및 윈도우 비스타를 실행하고 있는 컴퓨터가 더 빠른 응답을 하도록 도와주며, 시스템 성능을 향상 시켜주어 일이 많은 신입사원의 능률을 더욱 올려 줄 수 있답니다!

>>소니 USB 메모리 마이크로볼트 클릭 보러가기



소니 디지털 액자로 주목 받기
: DPF-X1000

신입사원의 책상은 그 사람을 말해주는 자리이기도 합니다.
피규어가 취미인 사람은 책상에 피규어를, 책 읽기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평소 즐겨 읽는 책을 놓기도 하죠. 이렇게 자신의 취미나 경험을 은근슬쩍 내비칠 수 있는 책상을 보다 돋보이게 만들어 주는 소니 아이템이 있습니다.


바로 소니 디지털 액자 DPF-X1000입니다.
 
잘나가는 신입사원에게는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

평소 취미나, 특기가 담긴 사진을 소니 디지털 액자 DPF-X1000에 넣은 후 슬라이드 모드로 저장 후 책상에 올려두는 것은 어떨까요? 생생하게 사진을 전달해 주는 디지털 액자의 모습에 아마 지나가던 선배들이 사진의 내용을 한번씩 물어 보면서 자연스럽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을거예요.

여기서 스타일지기가 드리는 보너스!
소니 디지털 액자를 구입하는 모든 분께 USB 메모리를 드리는는 사랑愛 새출발 페스티벌이 진행중입니다.

>>사랑愛 새출발 페스티벌 보러가기

새출발을 준비하는 분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인데요.
3월 14일까지 진행되는 사랑愛 새출발 페스티벌을 기억해 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신입사원에게 잘 주어지지 않는 관심을 한 몸에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
소니 디지털 액자 DPF-X1000으로 만들어 보세요!

>> 소니 디지털 액자 DPF-X1000 보러가기



스타일지기가 소개해드린 소니 제품으로 센스있는 신입사원이 되는 방법 잘 보셨나요?

신입사원은 일을 잘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내가 어떤 사람인지 직장 선배들에게 보여주는 것도 중요한 일이 아닐까 합니다.

뉴스에서는 취업이 갈수록 힘들어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요즘같이 취업이 어려운 시기에 치열한 경쟁을 뚫고 힘겹게 들어간 직장에서 모든 신입사원 분들이 힘내시길 바라며 스타일지기는 이만 물러갑니다~ 총총♬


>>스타일지기가 소개한 신입사원에게 필요한 소니 제품이 더 궁금한 당신이라면?

'소니,스타일을 말하다.'http://www.stylezineblog.co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신난제이유2009 2010.03.05 22:0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오오!! 저 보이스레코더 내꺼다!!! 라고 했더니, 음..버튼이 조금 틀린거 같기도?!
    어쨌든 저거 좋아요 :-) 요즘엔...쓸일이 없어서 안타깝지만서도.

    • 스타일지기 2010.03.08 13:1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소니 보이스 레코더는 기능성과 디자인 모두가 만족스러워서 한번 구매하면 갑자기 쓸일이 있을때 꺼내 쓰기 좋은 모델이 아닐까 합니다*^^*

  2. Tazu 2010.03.05 23:0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스타일지기님~
    VGP-WMS30 이거 언제 나오나요 ㅠㅠ

    바이오 팝업스토어 가니 '안팔아요~ 언제 나올지 몰라요~' 이러고,
    코엑스 소니스타일 가니 '가격은 6만9백원인데 주문했는데 안와~' 이러고.
    스타일지기님은 구정 쇠고 나온다고 하셨는데 안나오고 ㅠㅠ

    BMS-10, 15 시리즈 작아서 손에 안맞아서 못쓰겠어요.
    언제 나오나요 ㅠㅠ 안나오나요? ㅠㅠ

    어떤분은 이거 나오면 BMS55 안팔린다고(가격이 더 싸고, 무선규격이니까) 안내놓는다고 하는데 정말인가요 아우;;;

    새학기 바이오와 함께 해야 되는데 마우스가 없어서 들고 나가지를 못합니다!

    • 스타일지기 2010.03.08 14:0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Tazu님
      질문주신 VGP-WMS30 모델은 현재 소니의 온라인 매장인 소니스타일에서 지난주부터 판매중에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www.sonystyle.co.kr/CS/handler/sonystyle/kr/ViewCatalog-Sub?Menu1=63&Menu2=6303&CatalogID=630302
      에서 확인해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질문 주셔서 감사하고요.
      더 궁금하신 사항 생기시면 언제든지 물어봐주세요~

  3. Ray  2010.03.07 01:0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제가 갖고 있는 것은 UX 레코더.. ㅎㅎㅎ 그리고 Z 시리즈의 전신인 SZ79 ㅎㅎㅎ

    갖고 있을 것은 USB 마이크로볼트군요 ㅎㅎ 담주에 살듯 합니다. ㅠㅠb

  4. 드자이너김군 2010.03.07 19:4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32기가의 USB메모리라니..ㄷㄷㄷ
    저 보이스 레코더는 볼때마다 참 제 마음을 잡아 끄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