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타일지기입니다.


소니코리아가 2018 서울 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P&I)에 참가합니다. "카메라에 숨겨진 모든 가능성에 도전한다"는 슬로건 아래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를 비롯 프리미엄 렌즈와 RX 시리즈 등 다양한 소니의 혁신적인 디지털 이미징 제품을 선보입니다. 특히, 특별 세미나 존과 컨시어지 존에서 전문가들이 소니 카메라 및 렌즈에 대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또한, 특별할인 판매 및 소니 부스 방문 인증 이벤트를 통하여 관람객들에게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합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리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메라에 숨겨진 모든 가능성에 도전한다”

소니코리아, 2018 서울 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P&I) 참가


-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와 프리미엄 렌즈, RX 시리즈 등 다양한 소니의 혁신적인 디지털 이미징 제품 선보여

- 특별 세미나 존과 컨시어지 존에서 전문가들이 소니 카메라 및 렌즈에 대한 노하우 공유

- 특별할인 판매 및 소니 부스 방문 인증 이벤트 통해 관람객들에게 다채로운 혜택 제공  



국내 미러리스 카메라 시장에서 7년 연속 1위[각주:1] 를 기록하고 있는 소니코리아가 4월 19일부터 22일까지 4일 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광학기기 전시회 ‘2018 서울 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Photo and Imaging 2018, 이하 P&I 2018)’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P&I 2018은 올해로 27회를 맞았으며, 8만여명의 참관객들이 행사장에 방문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소니코리아는 이번 P&I 2018에서 혁신적인 소니의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와 프리미엄 렌즈부터 국내 하이엔드 카메라 시장 5년 연속 1위[각주:2] 에 빛나는 하이엔드 카메라 RX 시리즈 등 소니의 독보적인 디지털 이미징 기술이 담긴 제품을 전시하고, ‘카메라에 숨겨진 모든 가능성에 도전한다'라는 테마에 맞는 다양한 체험 공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소니코리아 부스를 방문하는 관람객들은 ‘스튜디오 촬영 존’에서 소니 풀프레임 카메라와 다양한 프리미엄 렌즈와 함께 지속광 및 순간광 촬영 시 빠른 AF 성능 및 연사 성능을 체험하고, 프로 워크플로우 등을 종합적으로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숲 속 정원을 콘셉트로 구성된 촬영 공간에서 인물 촬영에 혁신을 가져 온 Eye-AF 기능을 활용하여 모델을 직접 촬영해 볼 수 있다.  


소니의 다양한 카메라와 렌즈 그리고 액세서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풀라인업 존’, 소니 프리미엄 렌즈 브랜드 G 마스터(G Master) 라인업의 압도적인 해상력과 환상적인 보케를 체험 할 수 있는 ‘G 마스터 렌즈 존’, 프리미엄 하이엔드 카메라 RX 시리즈를 체험해볼 수 있는 ‘RX 존’, 그리고 다양한 망원렌즈의 성능을 체험할 수 있는 망원 촬영 존’에서 소니 디지털 이미징 제품의 특징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특별 세미나 존’에서는 전문 사진작가들을 초청해 특별한 주제의 다양한 강의를 진행하는 소니 특별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국인으로서는 최초로 소니 글로벌 이미징 앰버서더(SGIA)로 선정된 김주원, 권오철 작가를 비롯해 이장수, 신재국, 이원석, 이명호, 정재인, 이정열, 박윤철 등 최고의 작가진이 강연자로 참여해 ‘소니 풀프레임 카메라와 함께하는 별사진 촬영’, ‘a9과 함께한 항공기 촬영 노하우’, ‘a7RIII를 활용한 패션 매거진 화보 촬영법’, ‘a9을 활용한 본식 웨딩 촬영법’ 등 소니 풀프레임 카메라를 활용한 촬영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소니 특별 세미나는 P&I 2018 관람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 밖에도 소니의 다양한 카메라와 렌즈, 액세서리에 대한 상담과 함께 특별할인 판매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컨시어지 존’과 세계 최대 규모 사진대회인 '소니 월드 포토그래피 어워드(Sony World Photography Awards)'의 수상작을 비롯하여 소니 풀프레임 사진전 등 알파로 촬영된 여행, 스냅, 풍경, 인물 사진 등 아름다운 작품을 4K 화질로 감상해 볼 수 있는 ‘4K 갤러리 존’ 등을 마련하고 부스 방문자들을 맞이한다. 


또한, 소니코리아는 부스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관람객들은 소니 부스에서 다양한 소니 디지털 이미징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부스 내에 전시되어 있는 a7 시리즈, a9, G 마스터 렌즈, 자이스(Zeiss) 렌즈 등 카메라 및 렌즈 제품을 촬영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올리면 소정의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소니코리아는 최근 3월 출시한 모두를 위한 완벽한 선택 ‘a7 III’를 비롯해 a9, a7R III 등 풀프레임 카메라를 앞세워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출시 때마다 많은 사진 애호가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며, “많은 관람객들이 이번 P&I 2018 소니 부스를 방문해 소니의 혁신적인 디지털 이미징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다채로운 혜택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P&I 2018 소니 부스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소니코리아 알파 사이트(www.sony.co.kr/alpha)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시장조사기관 조사에 의거, 2010년 6월 – 2017년 5월 연간 판매수량 기준 [본문으로]
  2. 시장조사기관 조사에 의거, 2012년 6월 출시 이후 연간 판매 수량/금액 기준 [본문으로]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