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타일지기입니다.


유럽 최대 디지털 기기 전시회 IFA 2017이 지난 9월 1일, 독일 베를린에서 개최되어 전세계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소니의 혁신적인 신제품들 또한 그 화제의 중심에 있는 가운데, 전에 없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는 소니의 제품들이 IFA 2017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늘 익숙하게 보고 느끼던 삶의 순간들을 새롭고 특별하게 바꿔줄 소니 신제품들을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LF-S50G

소니가 이번 IFA 2017에서 첫 선을 보인 무선 스피커 LF-S50G는 일반적인 무선 스피커들과는 차이가 있습니다. Google Assistant가 탑재되고 제스처 콘트롤 기능을 지원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OK google”이라고 말하면 LF-S50G가 음성을 인식하여 대화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날씨, 교통, 일정 등을 물어보세요. Google Assistant가 내장된 LF-S50G가 친절하게 알려드릴 것입니다.



무선 스피커 LF-S50G는 Google Assistant 외에도 스피커가 갖추어야 할 기본적인 기능은 물론 생활 속에서 도움이 될만한 여러 기능까지 갖고 있습니다. 360도 사운드로 전 방향에서 고르게 고품질 음악을 들을 수 있으며, 스피커 근처에서 손을 흔들어 볼륨을 조절하거나 다음곡으로 넘길 수 있는 LF-S50G의 ‘제스처 콘트롤’은 매우 편리하게 쓰일 것입니다. 또한 IPX3 등급의 생활 방수 성능 덕에 주방 등에서 사용할 때 물이 튈 걱정을 덜 수 있습니다.



#Toio


‘놀이가 곧 공부가 된다면 얼마나 좋을까’하는 생각을 누구나 한 번쯤은 해보셨을 텐데요. 신개념 장난감 토이오(Toio)라면 그것이 가능합니다. 소니의 로봇기술에 놀이가 더해져 아이들의 흥미를 끌어내고 창의력을 키울 수 있는 토이오가 탄생했습니다.



토이오 콘솔과 모터가 내장되어 움직일 수 있는 토이오 코어 큐브 그리고 각각의 큐브를 조종할 수 있는 컨트롤러 토이오 링으로 이루어진 단순한 구성이지만, 토이오로 할 수 있는 것은 무궁무진합니다.


간단한 로봇배틀부터 복잡한 규칙을 적용한 퍼즐까지 아이들이 손을 움직이며 창의력을 키울 수 있는 다양한 놀이가 가능합니다.



친구들과 함께 만들고, 놀면서 새로운 아이디어가 샘솟게 되는 토이오와 함께 아이들의 새로운 재능을 찾아주는 것은 어떤가요?



#Nimway


Nimway는 직원들의 시간을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도움을 주는 소니의 스마트 오피스 솔루션입니다. 회의실 위치를 미리 확인하지 못했을 때, 급하게 회의실이 필요할 때, 자리에 없는 직장동료를 찾아야 할 때 등 직장인이라면 한 번쯤 겪어봤을 곤란한 상황들을 Nimway가 해결해줄 것입니다.


좌: 현재의 위치와 다음 회의실까지의 경로를 알려줍니다. / 우: 디지털 평면도는 사용 가능한 회의실을 표시하고, 여러 명의 동료가 동시에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Nimway는 회사의 그 누구보다 사무실 곳곳을 파악하고 직원들의 시간이 불필요하게 낭비되는 상황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습니다. Nimway는 사무실의 디지털 평면도를 통해 본인의 위치는 물론 특정 장소까지의 이동경로까지 알려줍니다. 또한, Nimway의 설비 관리 기능은 각 시설의 사용빈도수 등을 파악하여 알려주기 때문에 사무실의 모든 시설이 두루 쓰일 수 있게 도움을 줍니다.



#Life space UX


라이프 스페이스 UX는 디지털에 감성을 더한 새로운 생활 공간입니다. 컴팩트한 사이즈의 초단초점 프로젝터가 고화질 영상과 사진을 보여주고, 촛불처럼 따스해 보이는 조명기기에서 아름다운 소리가 흘러 나오며 그 동안 익숙했던 일상의 공간을 감각적인 공간으로 바꿔주는 것이 바로 소니의 라이프 스페이스 UX입니다.



소니의 라이프 스페이스 UX 사람과 공간에 포커스를 맞추고 그 동안의 고정관념을 깨뜨리는 시도입니다. 소니의 즐거운 상상으로 만들어진 라이프 스페이스 UX가 여러분의 삶을 얼마나 더 풍요롭게 바꿀 수 있을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PlayStation®VR


PlayStation®4 시스템을 한 차원 더 높은 몰입감의 세계로 연결해 주는 가상현실 시스템 PlayStation®VR(PS VR)을 이번 IFA 2017 기간 중 소니 부스에서 경험할 수 있습니다. 슈팅 게임을 위한 PlayStation®VR 슈팅 컨트롤러로  ‘파포인트(Farpoint)’ 등의 여러 가지 PS VR 콘텐츠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여러분의 삶을 보다 풍요롭게 하고 상상이 현실이 되는 IFA 2017의 소니 신제품들을 함께 살펴봤습니다. 최신 디지털 기기에 감성이 더해졌다는 점이 더욱 특별한 관전 포인트가 될 것 같습니다. 이번 소니의 IFA2017 신제품 중 어떤 제품이 가장 흥미롭게 느껴지셨나요?


이상 스타일지기였습니다.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