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똥파리'로 유명한 양익준 감독님! 모두 알고 계시지요?
핸디캠 NEX-VG10으로 단편 영화 제작 소식과 함께 
NEX-VG10 오픈 파티의 자리를 빛내주셨기에 소니 블로그 독자님에게는 더욱 특별하고 친숙한 이름일 것으로 생각합니다.

>> 소니 핸디캠 NEX-VG10 오픈 파티에 다녀왔습니다.
>> 양익준 감독님과 함께하는 소니 핸디캠 NEX-VG10 블로거 오픈 파티를 실시간으로 중계해드립니다.
>> <똥파리> 양익준 감독, 소니 렌즈교환식 NEX 캠코더로 단편영화 제작!

그동안 양익준 감독님께서 핸디캠 NEX-VG10으로 촬영한 단편 영화에 대한 관심과 기대가 엄청났는데요.

드디어
오늘부터 온라인에서 상영합니다.
양익준 감독님과 NEX-VG10과의 독특한 만남! 함께 살펴보실까요?




     양익준 감독, 소니 핸디캠 NEX-VG10으로 제작한 단편영화
                                 온라인 첫 상영

- 영화‘똥파리’양익준 감독이 소니 핸디캠의 세계최초 렌즈교환식 캠코더NEX-VG10으로 제작한 단편영화 상영
- 일본현지에서 모든 장면을 NEX-VG10으로 촬영, 양익준 감독만의 독특한 시선 담겨
- 11일 오후 5시부터 소니 블로그와 핸디캠 공식 블로그 등 온라인 통해 첫 상영

핸디캠촬영

영화 ‘똥파리’의 양익준 감독이 세계최초의 렌즈교환식 캠코더로 제작한 단편영화가 11일 처음 상영된다.

소니코리아(대표 이토키 기미히로 www.sony.co.kr)는 세계최초  렌즈교환식 캠코더 ‘핸디캠 NEX-VG10’의 출시를 기념해 영화감독 양익준(35)과 함께 제작한 단편영화를 온라인에서 무료 상영한다고 밝혔다.

양익준

이번에 양익준 감독이 제작한 단편영화 ‘Departure’는 모든 장면을 ‘세계 최초 렌즈교환식 캠코더 NEX-VG10’으로 일본 현지에서 촬영을 진행했으며, 배우 류현경과 양익준 감독이 직접 영화에 출연했다.

단편영화 ‘Departure’는 3년간의 일본생활을 정리하고 귀국을 준비하는 여성이 그 동안 만남을 가진 사람들을 통해 아픈 기억을 회상하면서 동시에 앞날에 대한 작은 희망을 느끼는 내용을 양익준 감독만의 시선으로 영상에 담았다.

특히 양익준 감독은 “NEX-VG10으로 영화 작업을 하면서 소니의 수많은 렌즈군을 사용할 수 있어 다양하고 창조적인 영상 표현이 가능했으며, 화질과 음질 역시 기대 이상이었다”며, “NEX-VG10은 휴대성, 가격 면에서도 기존 전문가용 캠코더와 견주어 손색이 없는 제품이라고 생각한다”라고 평했다.

이번에 단편영화 ‘Departure’는 ‘소니, 스타일을 말하다’ 블로그와 핸디캠 공식 블로그를 통해 상영되며, 영화 상영과는 별도로 소니 블로그에서는 영화제작과 관련한 양익준 감독의 인터뷰 및 NEX-VG10에 대한 사용 후기도 감상할 수 있다.

영화 ‘똥파리’에서 감독•각본•주연 1인3역을 맡은 양익준 감독은 각종 국제 영화제에서 23개의 상을 받으며 세계적인 주목을 받은 동시에 국내 독립영화의 열풍을 주도한 바 있다.

NEX-VG10

핸디캠 NEX-VG10은 렌즈교환이 가능한 DSLR의 장점과 영상촬영에 최적화된 캠코더의 장점을 섞어 놓은 캠코더계의 하이브리드 제품으로 대형 이미지 센서를 통해 방송 컨텐츠 제작용으로도 손색없는 영상촬영 성능을 제공하는 동시에 DSLR급 고품질의 사진촬영도 가능하다.

소니코리아 핸디캠 담당 홍수진 프로덕트 매니저는 “캠코더 부문에서 독보적인 우위를 점하고 있는 소니 핸디캠의 NEX-VG10은 이번 양익준 감독과의 영화제작을 통해 전문가들이 사용하기에 전혀 손색없는 제품이라는 새로운 가능성을 검증 받았다”라며, “항상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할 수 있는 새로운 제품을 만들어내고자 하는 소니의 도전정신과 양익준 감독의 색다른 시선이 조화를 이뤄 보다 신선한 내용의 단편영화를 대중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고 덧붙였다.

이번 단편영화 ‘Departure’의 상영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소니, 스타일을 말하다(www.stylezineblog.com)’ 및 핸디캠 공식 블로그(www.thehandyca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니스타일을말하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Ray 2011.01.11 16:2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 이 프로젝트의 결과물이 나온건가요? 워우

  2. 녹차향기 2011.01.11 17:1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말 기술이 하루 하루 좋아지는 군요..
    앞으로 저희가 집에서 보는 여러 TV 프로그램도 화질이 정말 좋아지겠군요..
    TV를 조만간 사야겠다는 생각이 문득 듭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