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아직은 봄이라 하기에는 조금 쌀쌀한 3월의 마지막 토요일입니다.

매월 마지막 주가 되면 소니를 사랑하시는 블로거 분들은 살짝 긴장을 하십니다 
바로 스타일지기가 소니 블로거 히어로즈를 선발해서 알려드리는 날이기 때문인데요. ^-^

오늘은 어떤 블로거 분이 소니 블로거 히어로즈의 영광을 가져 가시는지 지금 바로 살펴볼까요?



                                                 [카메라]Sony TX7개봉기


3월 넷째주 소니 블로거 히어로즈를 소개합니다


첫 번째로 선정된 소니 블로거 히어로즈는 바로 TX7 개봉기를 써주신 나침반님입니다.
소니 사이버샷의 TX7 레드 컬러를 구입 하신 나침반님은 TX7의 다양한 모습을 깔끔하게 포스팅해 주셨는데요.

특히 소니 사이버샷 TX7 각각의 기능을 상황에 맞게 사용하시고 그 느낌을 솔직하게 적어주셨어요.
TX7의 다양한 기능을 100% 활용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앞으로 나침반님의 블로그에 들르셔서 팁을 얻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자동차와 맛집을 사랑하는 나침반님의 블로그에는 앞으로 TX7으로 찍은 사진이 계속해서 올라올 예정이라고 하니 많이 기대할게요. TX7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준 나침반님을 소니 블로거 히어로즈로 선정합니다!

>>나침반님의 소니 사이버샷 TX7 개봉기 보러가기



             [소니바이오]저의 두번째 노트북~ 샤방샤방한 핑크에요^ ^
                      바이오 CW26,SONY VAIO VPCCW26FK


3월 넷째주 소니 블로거 히어로즈를 소개합니다


두 번째 소니 블로거 히어로즈는 바이오 CW 핑크 컬러의 리뷰를 써주신 마더스 고양이 님이십니다.

마더스 고양이 님 역시 소니 바이오 CW 핑크 제품의 다양한 모습을 소개 해주셨는데요.
기존 노트북 대신 구입하신 바이오CW에 굉장히 만족하고 계시다고 합니다. 

특히 마더스 고양이 님은 아이솔레이션 키보드와 소음이 없는 바이오를 사랑하게 되셨다고 하는데요.
앞으로 바이오 카페에도 가입해서 왕성한 황동을 하신다고 하니까요. 기존에 바이오 유저 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 드릴께요~

>>마더스 고양이 님의 바이오 CW 핑크 컬러의 리뷰 보러가기



소니 제품의 상세한 사용기와 리뷰를 작성해주신 나침반님과 마더스 고양이님을 3월 넷째주 <소니 블로거 히어로즈>로 소개해드렸습니다. 두 분께는 감사의 마음을 담아 영화예매권(1인 2매)과 '소니 블로거 히어로즈 2010' 배지를 드리오니 스타일지기 이메일(sonyblogmaster@gmail.com )로 이메일 주소를 알려주세요.

지금까지 블로고 스피어 상의 다양한 소니 이야기를 담은 <소니 블로거 히어로즈>를 소개해드린 스타일지기였습니다~ 총총♬

소니, 스타일을 말하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Ray  2010.03.29 16:2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T...TX 다!!!!!